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쁨생활건강, 신제품 ‘데일리 멀티팩4’ 신규 론칭
작성자 미쁨생활건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06 15:32: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6

비타민-미네랄-오메가3-루테인을 하나로

데일리 멀티팩 4, 비타민-미네랄-오메가3-루테인 4가지 영양제 한 팩 구성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인증 및 GMP 시설 제조로 안전성 및 신뢰도 동시 확보

현지원 대표, “심플팩 패키지로 편의성 확보… 개별 포장 통한 산화·산패 방지”



건강식품기업 미쁨생활건강(대표 현지원)이 신제품 ‘데일리 멀티팩4’를 신규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데일리 멀티팩4’는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 루테인 등을 한 팩으로 구성, 인체에 도움을 주는 25가지 영양성분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올인원 제품이다.

심플팩 패키지 구성으로 편의성을 확보한 ‘데일리 멀티팩4’는 개별 포장을 통해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제품의 산화, 산패 등을 미연에 방지하고,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및 품질관리기준을 준수하는 GMP 시설에서 제조,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 관리 기반의 안전성과 신뢰도를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미쁨생활건강 현지원 대표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루테인 등 건강한 삶에 도움을 주는 필수성분만을 패키지로 구성한 데일리 멀티팩4는 각각의 영양제를 별도 구매할 필요 없다는 점에서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특히 개봉과 함께 산패, 산화 등이 진행되는 통 형태의 캐니스터 제품과 달리 각각의 캡슐과 정을 개별 포장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미쁨생활건강은 ‘매일매일 건강하고 예쁘게’를 캐치프레이즈로 생녹용, 흙마늘, 흑염소 등 각종 건강즙 등 전통식품을 비롯해 건강주스, 건강젤리 등 건강식품을 전문으로 제조, 유통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해 ‘2021 한국인기브랜드’ 및 ‘2021 한국브랜드리더’ 등 브랜드 대상 부문 2관왕을 수상하기도 했다.

미쁨생활건강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데일리 멀티팩4’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