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쁨생활건강, 면역력 필수시대 ‘믿음직한 건강즙’ 5종 신규 론칭
작성자 미쁨생활건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03 10:57: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8


미쁨생활건강, ‘믿음직한 민물장어진액’ 등 전통 건강즙 5종 선봬
해썹(HACCP) 인증시설 제조로 제품 안전성 및 브랜드 신뢰도 동시 확보
현지원 대표, “전통적으로 사랑받아 온 건강즙, 현대인의 기호에 맞게 재해석” 



건강식품 전문기업 미쁨생활건강(대표 현지원)이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믿음직한 건강즙’ 5종을 신류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믿음직한 건강즙’ 시리즈는 100% 국내산 민물장어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믿음직한 민물장어 진액’을 비롯해 참숯을 이용해 발효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흑삼 함유의 ‘믿음직한 참숯발효 흑삼’, 국내산 흑염소 100%로 더욱 진하게 만든 ‘믿음직한 흑염소진액’, 특허받은 흑마늘 제조공법을 통한 흑마늘 추출액 100%의 ‘믿음직한 참숯발효 흑마늘’, 생녹용과 전통 재료가 엄선된 ‘믿음직한 생녹용육골즙’ 등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됐다.

미쁨생활건강의 ‘믿음직한 건강즙’ 5종은 예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전통 건강즙 메뉴를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게 재해석한 것으로,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의 식품안전관리인증 해썹(HACCP)을 취득한 제조시설에서 만들어져 제품 안전성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확보하고 있다. 또한 개별 포장된 이지컷 파우치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위생적인 섭취가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미쁨생활건강 현지원 대표는 “코로나19(COVID-19)를 겪으며 면역력 증진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이라며 “새롭게 출시되는 ‘믿음직한 건강즙’ 시리즈는 전통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건강즙들로 구성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대중성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현지원 대표는 이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케이스 구성으로 부모님이나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이나 기타 추석 및 설날 등의 명절선물로도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즙 등 전통식품을 비롯해 건강주스, 건강젤리 등의 제품을 전문으로 제조 및 유통하고 있는 미쁨생활건강의 ‘믿음직한 건강즙’ 시리즈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